여러가지생활후기

백번 듣는 향수바디로션~

  • 2019-03-05 12:45:45
  • 빅쓰
  • 조회수 1130
  • 댓글 1

날때부터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건성인 저는 화장품, 샴푸는 물론 바디용품까지 싹 다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극악건성피부에 잘 맞는지 살펴보고 사용하는 편인데요. 특히 요즘같은 겨울에는 샤워 후 미칠듯한 간지러움이 따라와서 바디로션을 쳐발쳐발 해야만 살아갈 수 있어요 흑흑

아마 저 처럼 건성피부 이신 분들은 밤에 간지러워서 피부를 벅벅 긁다가 각질 다 일어나고 딱지 까지 앉는 경험 하신 분들 많으실텐데 오늘은 제가 써본 바디로션 중에 보습도 짱짱이고, 향기고 넘나 좋은 향수바디로션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오늘 추천하는 바디로션은 바로 이 아르투아 벨벳 바디로션인데요. 이미 향수바디로션, 향좋은바디로션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바르눈 순간 시선 집중! 반경 4M를 지배하는 향수바디로션이라는데 케이스를 열때부터 두근두근

샤워 후 금새 갈라지려는 피부에 아르투아 벨벳 바디로션을 바르고 나니까 촉촉하게 장막이 감싸주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다음날 아침에 바쁘게 준비하고 나가서 친구를 만나고 했는데 다들 향수 바꿨어? 향기 너무 좋다 하고 물어보더라구요. 향수 안뿌렸어~ 하는데도 향수 냄새 나는데? 하면서 물어보구요 ㅋㅋㅋㅋ

벨벳 바디로션은 요즘 밤마다 샤워 후 발라주는데 피부는 촉촉, 은은한 향기는 쭉 오래가서 너무나 기분좋은 저의 소확행 아이템이 되었답니다. 향수바디로션 찾으시는 분들 꼭 한번 경험해보세요~




'
  
댓글 1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공지 라식라섹 고민이라면, 슈퍼스마일라식이 답! [16] 박스타 2018.05.23 20280
베스트 이사 후기^_^ [0] startsec 2019.03.14 773
베스트 4월17일부터 절대 차 세워두면 안되는... [3] 옴미아 2019.03.12 902
119622 여러가지생활후기 중고로 되팔기 [3]
N
니니사랑 2019.03.21 108
119603 여러가지생활후기 각도조절책상니스툴그로우.초등학생책상 [2]
N
도훈맘~ 2019.03.21 93
119590 여러가지생활후기 애기 까지 건강해지는 맛 ㅠㅠ [2]
N
짱구 엄마 2019.03.21 167
119374 여러가지생활후기 살균소독에도 효과적인 락스 청소 [2] 뎅이 2019.03.19 243
119370 여러가지생활후기 아동수당 만6세 미만 신청해야 받습니다 [3] 톡톡콩 2019.03.19 265
119178 여러가지생활후기 아이들 마스크 몇 짜리 사야되나요? [3] 나의꽃길 2019.03.18 363
119172 여러가지생활후기 공기청정기 [7] 병안25 2019.03.18 501
119032 여러가지생활후기 현관 청소는 이렇게 [2] 고이맘요 2019.03.16 663
118806 여러가지생활후기 나무 주걱 세척하는 법 [1] 융찬맘 2019.03.15 609
118805 여러가지생활후기 이어폰과 케이블 안 꼬이게 감는 방법 [2] 상아맘 2019.03.15 613
118660 여러가지생활후기 기분좋은 선물^^ [1] 김은서 2019.03.14 641
118524 여러가지생활후기 얼린 밥 촉촉하게 해동하려면~ [3] 피크영 2019.03.13 705
118519 여러가지생활후기 프링글스 텀블러 데려왔네요~ [4] 예비세댁 2019.03.13 664
118516 여러가지생활후기 자꾸자꾸 떨어지는 흡착고무 [4] 콩깍지부부 2019.03.13 615
118375 여러가지생활후기 유리 물때는 레몬즙과 탄산수로 [3] 체리통통 2019.03.12 681
118372 여러가지생활후기 "씹으면 좋다!"…치아 건강에 좋은 식품 [2] 칙칙폭폭 2019.03.12 651
118290 여러가지생활후기 에어아시아 세일 들어갔네요.얼리버드 [2] 힝파 2019.03.11 927
118286 여러가지생활후기 간헐적단식 알고 같이 해요봐요~ [3] 소힝 2019.03.11 923
118265 여러가지생활후기 임신중피해야할음식 [3] 늑대와여우 2019.03.11 844
118052 여러가지생활후기 아이들하고 손잡고 가기 좋아요~ [2] 파블 2019.03.08 1343
118049 여러가지생활후기 아이는 안전! 엄마는 안심! 안전장치 ... [1] 봄이왔어요 2019.03.08 1209
117975 여러가지생활후기 임신초기 입덧 [2] 까꿍이 2019.03.07 1210
117972 여러가지생활후기 자궁선근증에좋은음식 이것만 챙겨먹... [4] 앵콜요정 2019.03.07 1299
117928 여러가지생활후기 매일매일 날씨 확인하던 그 시절은 가고~ [7] 흰꽃 2019.03.07 1158
117927 여러가지생활후기 홈플러스 고기 대방출 세일하네용.. [6] 돌망둥어 2019.03.07 1036
117924 여러가지생활후기 미세먼지 마스크 알고 사용해용~~ [8] 영이뽕 2019.03.07 933
117768 여러가지생활후기 10대 여드름 화장품 추천 알려줘야 합... [2] 사과나무잠만보 2019.03.06 1056

관악신림맘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