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미용공유

서울대입구 반영구 최고 별이되자 ㅎㅎ

  • 2018-07-10 14:14:53
  • 지연이엄마마
  • 조회수 7277
  • 댓글 0

안녕하세요 오투맘 분들 : )

지연맘에요 육아에지친 나날들로인해 

어머님께 아이를 맡겨놓고 휴일겸 기분전환으로

남편을 데리고 반영구를 받으러갔는데요

이번에 서울대입구역에 위치한  킴스타 KIMSTAR 다녀왔어요 : )

친구에 소개로 인해 방문해봤는데요 ~'3' 

외관도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 원장님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썻나봐요!

요즘  많은분들이 자연눈썹에 대해서 관심을 많이 갖고있는데요 ㅎㅎ 

잘하는곳을  찾기마련이잖아요 ! 그래서 제가 정말 실력넘치는 원장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희남편이 ㅠㅠ 너무 눈썹이 ..못난이여서 알아보다가 친구소개로 직접 방문했습니다 얼마나 실력이좋은지 궁굼하시잖아요 ㅎㅎ   우선 시술전 사진을

봐보도록할게요!! 남자들도 요즘은 자연눈썹을 많이하기에 꼭추천




너무 빈공간이 많치 않나요 ㅠㅠ??? 진짜 너무많이 고민했어요 우리남편 ..어쩌면 좋지 하고 ㅋㅋㅋㅋㅋ

정말 기대가 됩니닷!!!  시술후 사진도 한번 보여드릴게요!!

확실하게 전후 차이가 나실거에욧





어떠신가요??? 정말 믿고 맡길만한 실력을 소유하고 있으시지 않은가요!???

이정도면 진짜 어디가도 무시당하지 않고 당당하게 눈썹을 찡긋찡긋 하면서 다닐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

정말 실력이좋아서 이렇게 까지 글을쓰면서 자랑하고 싶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면 꼭문의 해보시길 바랄게요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분들까지 정말 이쁘게 상담후 잘해주시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결과 받으실수 있을거에요 ♥


업체명 : KIMSTAR  킴스타

주소 :  서울대입구역 도보 2분거리

예약문의  : 010-4272-6585

추천하고 또추천!! 


'
  
댓글 0
닉네임
날짜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댓글작성은 로그인 후 사용 가능합니다.
1/100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베스트 아는사람들은 다 아는 부평 머리잘하... [0] 서준민지맘 2019.02.14 1517
베스트 울산 미용실강력추천! 삼산동 바름헤어♥ [0] 서준민지맘 2019.02.13 1453
81079 뷰티, 미용공유 넘나 친절한네일샵 실력도 최고에요♥ [0] 지연이엄마마 2019.02.08 600
80835 뷰티, 미용공유 신림 속눈썹 진짜 잘하는곳!! [0] 지연이엄마마 2019.01.28 914
80823 뷰티, 미용공유 영등포 네일아트 전문 네일매료되다 [1] 수지맘맘 2019.01.28 1182
80366 뷰티, 미용공유 알록달록 네일아트 하고 왔어요~~ [0] 수지맘맘 2019.01.16 2414
80343 뷰티, 미용공유 관악구 네일아트전문 "지수네일" [0] 수지맘맘 2019.01.16 1304
80227 뷰티, 미용공유 완전 이쁜 네일아트 받았어용~~ [0] 수지맘맘 2019.01.14 2113
80021 뷰티, 미용공유 단골헤어샵 봉천동 살롱드노바! [0] 지연이엄마마 2019.01.10 1685
79964 뷰티, 미용공유 뷰티샵에서 속눈썹받았어요!! [0] 지연이엄마마 2019.01.09 1547
79670 뷰티, 미용공유 자연스러운 속눈썹 하고 왔어요~ [0] 지연이엄마마 2019.01.03 1729
79600 뷰티, 미용공유 경남내려갔다가 이쁜 네일아트받고왔... [0] 수지맘맘 2019.01.02 2264
77803 뷰티, 미용공유 봉천동 인테리어마저 이쁜 뷰티샵 "옐... [0] 수지맘맘 2018.11.20 3241
77780 뷰티, 미용공유 삼원지맘에게 드리는 연말40%이벤트 ... [1] manual 2018.11.20 5342
77666 뷰티, 미용공유 약손월드잠실지부에서 블로그 체험단... [0] 약손월드 2018.11.17 3310
77617 뷰티, 미용공유 약손월드 잠실지부 오픈기념으로 특가... [0] 약손월드 2018.11.16 3342
77251 뷰티, 미용공유 보라매 여드름피부관리 잘하는 곳 "소... [0] 수지맘맘 2018.11.07 4087
77228 뷰티, 미용공유 지속력 짱짱 속눈썹 'kim star' [0] 지연이엄마마 2018.11.07 3659
77160 뷰티, 미용공유 자연눈썹 반영구 눈썹 속눈썹 연장 출장 [0] 이윤디 2018.11.06 3680
75753 뷰티, 미용공유 관악구 속눈썹 연장하고왔어요~ [0] 수지맘맘 2018.10.04 5080

관악신림맘카페